food(맛집, 요리)

노티드 도넛 최신 후기(Review/ 인기 이유/ 종류/ 맛/잠실/여의도)

Spacekanu 2022. 4. 13.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노티드도넛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워낙에 유명한 메뉴이다 보니 한 번쯤 작성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동생이 여의도에서 한 번 사왔다고 해서 한 입(?)을 하고 스쳐지나갔는데, 이번에 제대로 선물을 받으니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노티드 도넛의 흥행, 인기 이유
사실 한 가게가 프랜차이즈 급으로 흥행하는 데에는 정말 많은 이유가 있지만, 노티드 도넛은 일단 인스타그램이나 각종 SNS에 올릴 수 있을 만큼 디자인이 신선했어요. 디자인과 로고가 팬시해서 찍어서 어디에 올려도 부족하지 않는 비주얼이었거든요. 노티드 도넛은 gffg라는 최근 가장 핫한 외식 브랜드에서 만들어진 가게입니다. 이 gffg는 다운타우너라는 유명한 버거 가게를 내서 유명했는데, 노티드 도넛도 여기 회사 소속이었네요. 이 회사의 특징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공격적인 프랜차이즈를 선호하지 않아, 적은 매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장 용기


포장 용기가 귀엽게 생겨서 한 번쯤은 찍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저기 박스는 5-6개 정도 주문한 사람들에게 저렇게 박스를 주고, 작게 주문하면 다른 박스에 포장해 주셨어요.

#주문 방법(예약도 가능)
저도 노티드 도넛 줄 서는 대기 시간이 1시간 가까이 된다고 들었던 것 같아서 지레 겁을 먹고 가지 못했는데, 선물해 준 친구는 예약해서 아침에 바로 픽업했다고 하더라구요. 선결제를 하면 다음날 예약한 제품들을 바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줄 서기 어려우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노티드 잠실 위치는 여기에요!

카페 노티드 잠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2층
http://naver.me/FjrgH9Dl

카페 노티드 잠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86 · 블로그리뷰 2,357

m.place.naver.com





# 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 흔하게 생긴 도넛들에서 조금 신선한 맛들을 첨가한 느낌이 강했어요. 저는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상품들과 맛있을 것 같은 5개를 주문했어요.

-베리머치
-레몬슈가
-우유생크림
-카야버터
-초코푸딩

# 베리머치 도넛


베리머치 도넛은 보통의 딸기 도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별한 맛을 찾으시거나 시그니처 메뉴를 찾으신다면 다른 도넛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레몬슈가 도넛

가족들끼리 먹을 때 평이 제일 좋은 도넛이었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도넛에 새콤한 레몬크림을 넣어 밸런스가 정말 완벽하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만약 노티드 도넛에 가신다면 한 번쯤은 드셔보실 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 우유생크림

우유생크림이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라고 들었던 기억이 얼핏 있어요. 개인적으로 생크림 도넛과 크게 차이를 느끼기는 어려웠지만, 호불호 없을 전형적인 맛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노티드 도넛 시그니처를 우유생크림으로 찾으신다고 한다면 오히려 조금 어렵달까..?

# 카야버터 도넛

카야버터 도넛은 카야버터를 안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만약 카야버터의 마약 같은 맛을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더더 추천드립니다. 카야버터는 실패하기 어렵죠. 정말 부드러운데 특유의 버터향이 내뿜는 아우라는 정말 훌륭한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초코푸딩 도넛

개인적으로 초코푸딩 도넛은 흔한 초코도넛과 차이가 없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어요. 그래서 흔한 걸 드시기 싫은 분들에게는 비추!



#마무리

이렇게 포장되어 있으니 정말 깔끔하고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저는 노티드 도넛은 레몬슈가 도넛이랑 카야버터 도넛은 꼭 추천드리고,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노티드 도넛 제 돈 주고 사먹기엔 가격도 조금 부담스럽..(이렇게 5개 도넛이 17500원이라고 합니다…거의 거의 한개에 3500원 꼴…)
물론 워낙 사람들이 사랑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저는 가까이하기엔 아직 먼 노티드 도넛이 아닌가…싶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하고,
모두 힐링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