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요리)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 메뉴 추천/더현대 맛집/일식/후기)

Spacekanu 2022. 5. 16. 0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 것 같네요.
이전에 포켓몬빵 글이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기억이 있는데요!
매번 읽어주시는 독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이번 글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번 글은 더 현대 서울에 있는 수많은 맛집들 중 하나인 마츠노하나를 이야기해볼까 해요!
사실 전 마츠노하나가 혜화동에 있던 초창기부터 방문하던 오랜 단골 중 한 명인데요.
이전에 혜화동에서 마츠노하나에 방문해 텐동을 먹으며 힐링하던 기억이 오래 남아 있습니다.
지금은 화재 사고로 인해 볼 수 없지만, 이번에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더 현대 서울도 방문할 겸 마츠노하나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naver.me/GCMZSI46

네이버 지도

마츠노하나

map.naver.com


마츠노하나는 원래 서울 3대 텐동으로 유명한 가게였다고 해요.
사실 서울 3대 텐동이 어디인지 자세히 찾아봐도 잘 나와있지 않아서...
텐동을 꽤 여러 가게를 다니면서 공부했는데도 서울 3대 텐동에 마츠노하나밖에 없더라구요.
나머지 가게들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서울 3대 텐동이라고 하니...!
궁금한 마음에 가 본 기억이 납니다.
그 때는 완전히 일본에 놀러간 듯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았던 기억이 있는데
더 현대 서울에 있는 마츠노하나는 깔끔하게 대리석 식탁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현대 서울 특징이 가게들이 다 깔끔하게 보이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깔끔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걸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평소 저는 기본텐동만 시켜먹어도 충분했는데,
이번엔 못 보던 메뉴가 있어서 한 번 주문해 보았어요.
이전에 혜화동에서도 있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번 메뉴판에서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쇼유사케호르몬동이라는 메뉴였는데, 간장연어와 양념된 대창덮밥이었어요.


원래 마츠노하나 익선에서 대창덮밥을 먹었을 때 생각보다 소스와 밥의 조화가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연어까지 같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니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대략 테이블이 만석이었는데, 워낙 회전율이 좋아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5-10분 정도면 다
들어오실 정도로 원활한 좌석안내가 준비되어 있는 것은 확실히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도 주문하고 약 10분 이내에 나오는 편이었어요.
제 메뉴가 제일 손이 오래 가는지 딱 10분 정도에 맞춰서 왔기 때문에 기억이 납니다 ..!


맛은 정말 깔끔했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대창과 연어가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의 정점이지만, 소스가 잘 잡아주면서
부담스럽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 먹었던 것 중에 제일 괜찮은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보는 이미지와 다르게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워낙 느끼한 맛을 잡기 위해 매운 맛을 사용한 것은 맞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오랜만에 마츠노하나에 와서 맛있는 음식을 하나 더 찾고 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하고,
모두 힐링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