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요리)

카카오톡 선물 초이스등급 갈비살 300g + 부채살 300g 외 9종 리뷰 (고기 추천/ 맛/ 후기/ 가격/ 가성비/ 선물/ 카카오톡)

Spacekanu 2022. 7. 3. 2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 중에서 소고기 선물을 받은 것이 있는데,

이걸 한 번 리뷰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써 보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에서 다양한 리뷰가 있기는 하지만, 소고기 선택 옵션도 있는데 잘 모르고

바로 배송하기 버튼을 누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받은 건 푸드랩플러스 갈비살 300g + 부채살 300g 외 9종  39900원이라는 선물이었어요.

여러분들 배송 전에 꼭 선물 받는 사람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시면

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지

1. 부채살 300g 

2. 척아이롤 400g

3. 갈비살 300g

4. 플랫아이언로스 300g

 

이 4가지를 조합해서

1. 부채살 300g * 2

2. 척아이롤 400g * 2

3. 갈비살 300g +부채살 300g

4. 갈비살 300g + 척아이롤 400g

5. 부채살 300g + 척아이롤 400g

6. 갈비살 300g + 플랫아이언로스 300g

7. 부채살 300g + 플랫아이언로스 300g

8. 척아이롤 400g + 플랫아이언로스 300g

9. 플랫아이언로스 300g * 2

10. 갈비살 300g * 2

 

이렇게 선택지가 되어 있더라구요.

선물을 받을 때 동생이 받아서 냉장고에 넣느라 포장 자체를 보지는 못했지만,

동생 말로는 굉장히 냉장보관을 잘 처리해서 와서 하루 정도 놔두어도 충분할 것 같이

포장해준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아이스박스 * 아이스팩 포장에 스티로폼 포장이 되어 있어서 정말 깔끔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제주,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이 어렵다고 하니 이 부분 참고해서 선물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척아이롤이라는 부위를 굉장히 선호하지 않아요.

척아이롤이 대형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질긴 부위가 많아 오히려 소고기라는 느낌을 받기가 어렵더라구요.

굉장히 비싼 고기가 아닌 이상 척아이롤은 한 번 더 고민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여기서는 척아이롤을 주문하지 않았으니, 척아이롤 부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는 것도!)

 

# 고기 부위 추천

플랫 아이언 로스 + 부채살 조합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를 소개하기에 앞서, 저는 이 조합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어요.

만약 선물받으시는 분들이 선물 옵션을 고르실 때, 저는 이 플랫 아이언 로스와 부채살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 플랫 아이언 로스

상품 설명은 이와 같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요즘 고기를 구매하면 이렇게 잘 포장되어서 나오더라구요!

맛은 정말 깔끔하고, 지방과 단백질이 잘 조합되어 있고 질긴 부분이 적어 잘 먹었습니다.

총 후기는 밑에서 더 알려드릴게요!

 

- 부채살

상품 설명은 이와 같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부채살도 위의 플랫 아이언 로스처럼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 맛 총평

저는 이렇게 두 조합으로 주문하는 게 굉장히 좋았어요. 소고기는 특히 지방과 단백질이 잘 조합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아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쉽게 말하면 기름진 맛이 적당하고, 고기 씹는 느낌이 부드러운?)

이 두 가지를 잘 만족하는 고기 맛이라고 생각해서, 이 부분은 잘 만족한 것 같습니다.

고기 구운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둘 다 잘 먹었고, 소금/후추 간만 해도 고기 잡내는 나지 않는 것 같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갈비 소스를 넣어서 드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하고,

모두 힐링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