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요리)

홈플러스 대두 진짜감자빵 후기(홈플러스/에어프라이어/감자모양/빵)

Spacekanu 2022. 4. 15. 1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이한 상품을 들고 리뷰해 보았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주변을 둘러보니 이런 상품이 있더라구요.

최근 밀리의 서재에서 감자빵 관련 사업을 하시는 책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책에서 진짜 감자 모양 빵을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기억이 있어요. 홈플러스에서도 감자 모양 빵을 제품으로 낼 정도면 정말 맛있는 빵인가 보다, 생각하면서 바로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이 빵은 정말로 감자 모양의 빵이라 실제 맛도 감자빵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조리법은 간단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70도를 맞추어 놓고 20분 돌리면 된다는데, 개인적으로 19분 정도면 다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에어프라이어가 조금 성능을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20분, 아니라면 19분을 추천드립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 전인데, 정말 감자 모양처럼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감자를 좋아하는 입장이라 맛이 있다면 다음에 또 먹어볼 생각으로 기다렸던 것 같아요.

20분 정도 조리기간 동안 이런저런 유튜브들을 보다 보면 시간 금방 가던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20분이 지나고 나서의 모습이에요.
정말 오븐에 구운 감자처럼 먹음직스러운 것 같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본 음식들 중에 제일 호감이 가는 것 같아요. 너무 흔한 모양인데 이런 모양으로 빵을 먹는다고 생각하니 웃기다가도 너무 똑같이 생겨 신기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맛

안에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안에 정말 감자가 들어있더라구요!
약간 찰깨빵 안에 감자가 들어있는 느낌인데 찰깨빵은 겉이 가끔 질기지만 이 빵은 감자떡을 빵으로 만들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간도 적당하고, 감자 껍질 모양은 바삭하게, 속은 감자 내부처럼 촉촉하게 잘 디자인하셨더라구요.
정말 최근에 먹은 빵, 아니 음식 중에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쯤 사 보실 만 하다고 생각해요. 이건 정말 추천!(뒷광고아님주의)

 

위에 감자빵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들어가셔도 될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하고,
모두 힐링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