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요리)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에그타르트/초밥/삼겹살)[+고양스타필드]

Spacekanu 2021. 6. 25. 23:4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여름날씨라기엔 선선하고, 봄이라기엔 따뜻한 날씨라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누구보다 드는 주말이었어요!

 

 

 

어느 곳을 가야할 지 고민하던 중에, 가장 가까운 고양스타필드에서 힐링하는 게

생각보다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오후 3시쯤 출발했던 것 같아요.

스타필드로 가는 길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여기 지도를 참고하세요!

http://kko.to/1hQg6syDM

 

스타필드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map.kakao.com

 

요즈음엔 코로나인 것을 감안하더라도 스타필드에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ㅜ

 

 

그래서 스타필드 내에서 휴대폰으로 내부 사진도 못 찍고...

결국 남은 거라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것들뿐...

(내돈내산이 결국 힐링하게 되는 근원이라는 걸 또 느끼는 이 순간...!)

 

이제는 다들 알고 계시는 분도 많지만, 스타필드 내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트레이더스를 알고 가게 된 지 얼마 안 되어서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트레이더스에서 찾을 수 있는

혜자템들은 무엇이 있는지 머릿속에 탑재한 채로 들어갔는 데에도, 워낙 넓다 보니 

그 분위기에 압도되더라구요.

 

 

 

가전제품들도 굉장히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다른 것들도 굉장히 저렴할 수 밖에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줄 지어서 기다리는 코너는

 

-식품이었어요!- OwO

 

특히 입소문이 나서 유명한 이마트 에그타르트, 초밥을 잔뜩 사서 집에 가는 길에만 10만원 넘게

구매했다는 사실에 현타가 사알짝... 왔었다는...

구매 리스트는 이랬어요!

 

1. 에그타르트(12개입)

 

가격

: 9980원

 

성분

:에그타르트베이스-1[우유(원유,국내산],식물성크림1(말레이시아)식물성크림2(말레이시아),난황(국내산),

전란(국내산),립파이생지(밀가루(미국산/밀)),가공버터(뉴질랜드)

 

에그타르트는 아무래도 같은 상품이 12개 들어있는 거라서, 가격은 균등하게 책정이 되어 있던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았던 것 같구요(구매당일 기준으로 2~3일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물론 유통기한은 구매 후 반드시 먹어야 하는 기간이 아니라, 상품판매가능기준이라는 건

여러분도 다 알고 계시죠?

 

 

 

에그타르트 맛은...

확실히 이 정도면 가성비 부분에서는 어디서도 꿇리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12개가 들어 있는 데에도 한 번 먹을 때마다 최소 3~4개씩은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에그타르트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라서,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에그타르트 자체를 못 먹는 제 동생은

한 두 개 정도 먹더니 자리를 바로 뜨더라구요...ㅋㅋㅋ

 

에그타르트 자체는 흠 잡을 데가 그렇게 있어보이진 않았어요.

냉장보관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차갑게 먹는 것도 꽤 맛있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2. 초밥(스시)/훈제삼겹살

 

초밥은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연어만 담겨 있는 초밥도 있었고(연어초밥 개봉기는 다음 글에서 작성할게요!),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담겨 있는

모둠초밥들도 있었는데,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니 연어초밥이 굉장히 혜자스럽다는 이야기를 종종 하더라구요!

그래서 연어초밥을 골랐는데, 이상하게 모둠초밥도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에 손이 바로 가더라구요...하하하...

 

그래서 둘 다 사버렸습니다.

 

 

(원래 먹을 거에 돈을 안 쓰는 건 유죄라는 저의 철학...!)

제가 산 건 보트스시라고 쓰여 있는 모둠초밥이었어요!

가격은 에그타르트처럼 똑같이 고정된 가격으로 팔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이 나요..(가물가물..)

냉정히 생각했을 때, 가격이 싸다고 생각할 수 있느냐...라는 부분인데요!

보면 38개의 초밥을 정량적으로만 계산하면,

24980/38=657\(원)

정리하면 초밥 한 개당 657원 정도의 초밥을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가격만 놓고 보면 한 개당 657원 정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일반 초밥집에 가면 보통 8~12pc(조각)에 10000~15000원 정도로 점심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일반 초밥집 가격보다는 10~30% 정도, 거짓말 조금 보태면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형태가 되네요.

 

가격

:24980원

 

성분

:(보트스시기준)

초대리(겉보리:미국산,정제소금:국산),연어(노르웨이),광어(국산)

 

구성

:새우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문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생새우초밥, 오징어초밥, 가리비초밥

 

사실 초밥은 기대했던 것만큼은 가성비와 맛을 뽐내준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이 정도 가격대에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거라면, 기분을 내기 위해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초밥에 올려진 생선들이 활어만큼 신선할 것이라는 기대로 드신다면 아쉬우실 수 있겠지만,

초밥 자체에 대한 감성을 살리고 드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즐기면서 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겠습니다..!

 

3. 훈제삼겹살

 

 

 

사실 훈제삼겹살은 저 말고 가족들이 굉장히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제일 맛있게 먹어서 그런가 남은 사진이 저 포장에 들어있는 사진밖에 남아있질 않았네요 ㅠㅜ

훈제삼겹살을 보쌈처럼 썰어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7분 정도 돌려주시면 따뜻한데 밖에서 훈제삼겹살을 사 먹는 듯한 느낌으로

드실 수 있어요!

기름이 생각보다 나오니까 종이호일이나 그릇, 아니면 에어프라이어 전용 그릇 사용하시는 거 잊으시면 

안 되시는 거 알죠?

가격

:2만원 선

(가격은 중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지방 성분 포함 정도, 살코기 포함 여부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 잊지 마세요!)

성분

:오스트리아, 스페인, 독일 등

 

초밥 & 훈제삼겹살

 

이렇게 쇼핑을 하고 나서 밥까지 먹고 나니,

자연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건 자명한 사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밖에 나가긴 어렵고 돈도 쓰기 애매할 때, 트레이더스에서 가볍게 초밥, 고기, 맛있는 빵과 함께

가벼운 한 끼는 어떨지, 한 번 권유하기 위해 글을 써 보았습니다!

맛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