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요리)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REVIEW (에어프라이어/홈런볼)

Spacekanu 2021. 7. 4.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저기서 추천을 받았던

홈런볼로 간단하게 리뷰해볼까 해요.

 

홈런볼은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과자로

그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과자인 것은

여러분들도 모두 알고 계시죠?

 

늘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끼는 부분을 제외하면

어느 방면에서든 완벽한 과자라고 생각해요.

 

저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최근 홈런볼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색다르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한 번 시도해봐야지,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란색 홈런볼도 좋아하는데,

이번엔 클래식하게 초코 홈런볼로 시도해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조리하는 방법은 똑같고, 시간만 다르게 해서

다들 조리법을 알려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을 더 살리고,

빠른 시간 내에 조리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180도, 5분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사실 이 홈런볼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시는 것의 큰 목적은

아무래도 바삭한 식감이라서 이 온도와 시간을

추천드려요.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까지 올려서 조리하면

훨씬 더 깔끔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결과물은 이렇게 나왔어요.

 

원래 홈런볼보다 더 노릇노릇하게 색이 나오고,

초콜릿도 생각보다 부드럽게 되어 있어서

이렇게 재미있는 시도를 한 것 자체가 굉장히 해 볼 만한 시도였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한 번 시간 내어서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을

넣어서 먹는 시도를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제과처럼 빵을 먹는 느낌도 들고, 색다르지만

훌륭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이었어요.

 

오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힐링되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